본문 바로가기

문화공간

[도시를 스케치하다] 서울시립미술관 남서울분관

반응형


도시를 스케치하다

기간 : 2011. 2. 25~4. 24

장소 : 서울시립미술관 남서울분관(사당역-6번출구)

입장료 : 무료

※ 주차장이 없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함


친구들과 점심을 먹고 근처 서울시립미술관을 찾았는데 입구에는 조각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었다.
사당역은 예전 직장이 있었던 곳으로 익숙한 장소를 찾다가 약속 장소로 정한 곳이다.
내가 다녔던 그 시절에는 미술관이 아니었던 것 같은데 그 사이에 많은 변화가 있었던 것 같다.
서울시립미술관 남서울분관(구 벨기에 영사관)은 오래된 건물로 외관상으로 운치가 있다.
미술관 실내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아담하지만 조용하게 그림을 감상할 수 있었다.
사람 많고 북적이는 곳도 좋지만 한번씩 이렇게 그림에만 빠질 수 있어서 좋았다.


































 

다른 전시관에서는 사진 촬영이 불가하지만 이곳만은 촬영이 허락된 곳이다.
그래서 작품 몇점을 사진에 담아 보았다.

















홍보용 팜플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