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나무

행운의 고구마꽃

반응형

 

[행운의 고구마꽃] 


평생에 한 번 볼까말까 한다는 

고구마꽃을 난생 처음으로 보았다.

버스를 타러가는 도중에 길가옆 고구마밭에서 

전에 볼 수 없었던 모습과 마주하게 되었다.

어제까지만 해도 아니 오늘 보기전까지만 해도 

매일 다니던 길가 고구마밭이다.

원래 고구마꽃이 피었던가 할 정도로 

너무도 당당하게 피어있는 고구마꽃를 

비 속에서 바라봤다.

없어지기라도 하듯 핸드폰을 꺼내서 

쪼그리고 앉아 여러장 찍었다.

 

그리고 버스에서 이 기쁨을 같이 하고 싶은 

지인들에게 톡으로 보내주었다.

아~ 행복해~

간만에 보기 힘든 꽃을 봐서 행복하고 

나눌 수 있어 행복했다.

비를 맞은 고구마꽃이라 좀더 선명하고 시원해 보인다.

가을비가 와서 싫었지만 

고구마꽃을 볼 수 있어 즐거운 아침이었다.

늘 같은 아침이지만 오늘은 이 고구마꽃으로 인해서 

즐거운 하루가 시작된 기분이다.

이 기분을 많이 느낄 수 있도록 

간만에 블로그에 올려본다.

 

자세히 보니 나팔꽃과 비슷하게 생겼고 

색상이 연보라색이라 더욱더 인상적이다.

 

 

 

 

 

 

 

 

 

 

 

 


반응형

'꽃&나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수동 은행나무] 인천광역시 기념물 제12호  (0) 2014.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