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집품

행운의 네잎클로버

반응형





처음으로 발견한 네잎클로버이다.
이 네잎클로버를 찾기전까지 나는 한 번도 발견한 적이 없었다.
그러나 지금 생각해 보면 그렇게 열심히 찾았던 기억도 없다.

네잎클로버를 찾아야겠다고 마음 먹은 것은 네잎클로버를 잘 찾는다는 친구를 만난 후였다.
한번도 찾아본 적이 없는 나에게 그 친구의 말이 자극이 되었다.
그렇게 해서 찾게 된 네잎클로버였다. 그것도 한자리에서 3개를 동시에 발견했다.
늘 다니던 길가에서 찾아보자는 마음으로 쉽게 찾았기 때문에 앞으로 그 앞을 쉽게 지나치지 못할 것 같다.
네잎클로버가 나온 자리에서는 또 나올 확율이 높다고 하니 시간이 있을 때 더 찾아봐야겠다.

말리던 네잎클로버는 3개 였는데 오늘 사무실에 놀러온 친구에게 하나를 선물했다.
보내기에 앞서 인증샷을 해놓는건데 그걸 깜빡했다.
무척이나 기뻐하는 친구를 보면서 더 많은 네잎클로버를 이웃과 나누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쉽게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출근하는 곳곳에 토끼풀이 널려 있으니 한가한 시간에 찾아봐야겠다.
네잎클로버를 발견하는 행운이 다시 올지 모르지만
늘 행운이 없다고 생각하는 나에게 한번 행운을 빌어본다.


네잎클로버에 담긴 네가지 뜻

희망
믿음사랑행운





처음 말리는 네잎클로버라 색감이 별로 좋아보이지 않는다.
별도의 노하우가 있는지 모르지만 앞으로 좋은 색감을 얻기 위해서 노력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