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새벽풍경의 운악산 자락

반응형


오래전 운악산에 따라 나섰다가 산행을 포기하고 차에 남게 되었다.
다른 일행들은 운악산 산행을 위해 떠났고 
나는 차가 세워진 주변에서 새벽풍경을 사진으로 담았다.
마을과 조금 떨어진 곳이라 사람을 만날 수 없을 만큼 한적한 곳이었다.
그래도 이른 새벽 지게를 지고 다리를 건너는 마을 사람 한 분을 보았다.
어두워서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었는데 지게에는 한 짐 가득했다.
그리고 주변 곳곳에서 인삼밭이 보였는데 이곳은 인삼을 재배하는 곳인가 보다.




























반응형